너무 좋았습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너무 좋았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재수술 너무 좋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3회 작성일

본문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93_0107.png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93_0805.png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93_1388.png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93_2017.png



6년전 매부리코 수술 받은 적 있는데 코끝을 너무 쳐지게 만들어놓으셔서,, 재수술 결정했습니다.

(자가늑연골 사용했고 코끝내림든도 절제했습니다0

아직 2주도 안지났지만 모양,높이 다마음에 듭니다.

다른 병원은 수술 하고 나면 원장님 뵙기 어려운데

여기는 수술 끝난 직후에도 원장님이 보러 와ㅜ시고 치료할때, 경과체크할대마다 

원장님이 직접 좌주시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지방 이식도 같이 했는데 솔직히 코 전문 병원이라 사실 걱정 했었는데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진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방 이식 후기도 따로 올려야겠어요

그리고 수술 하는 동안 테블릿으로 cctv볼수 있어서 대리 수술 걱정1도 안해도 됩니당

아 그리고 실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실장님이 너무 세심하게 신경 잘써주셔서 실장님께 너무 감사드리네요 .


-위 글은 참새112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