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본문


코끝 수술 한달차 입니다.
코가 크고 뭉툭해서 고민이라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제가 고민하던 것들이 다 개선 되어ㅓ 정말 만족합니다 ㅎ
수술 무겁게만 생각햇는데, 23일만 지나면 일상생활에 지장도없고
병원에서 잘 해주셔서 성형한 티도 별로 안나게 자연스럽게 돼서 좋습니다.
성형도 성형이지만 병원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위 글은 difne7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