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48_4382.png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244_9903.png


코끝 수술 한달차 입니다.

코가 크고 뭉툭해서 고민이라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제가 고민하던 것들이 다 개선 되어ㅓ 정말 만족합니다 ㅎ

수술 무겁게만 생각햇는데, 23일만 지나면 일상생활에 지장도없고

병원에서 잘 해주셔서 성형한 티도 별로 안나게 자연스럽게 돼서 좋습니다.

성형도 성형이지만 병원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수술 받았습니다.


-위 글은 difne7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