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된거 같나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잘 된거 같나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잘 된거 같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2회 작성일

본문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198_8807.png

c786602f9853df3069f50a8b910a5d44_1629181198_7775.png




12일 목요일 수술 해서 4일차 인가요?

붓기도 생각보다 없고 지금은 볼에 붓기가 내려와있어요 ㅋㅋㅋ

부목 빨리 떼고 싶어요ㅠ궁금...!

솜은 집에서 혼자뺏구요! 호박즙 하루에 두포씩 마시고 호박차도 마시고 찜질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붓기빼고있어용

잘 된거 같나요?


-위글은 dkdohh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