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수술 1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본문




코가 매부리도 살짝 있구 돼지코라 어려보이는 장점이 있지만, 그게 너무 싫어서 수술 결정했습니다
수술 한 곳은 아는 지인이 추천해서 ㅎㅎ...
수술 1일차고 당일날 진짜 자고 일어난것밖에 없네용
특이하게 전 아프지도 않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붓기가 많이 없지만
솜을 코에 넣어놔서 숨쉬기가 엄청 버거운것 빼곤,,,ㅋㅋㅋ
이건 코 성형하면 어쩔수 없는거니까 빨리
추가 후기 남길예정
-위 후기는 창창95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