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댕경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본문
병원도 여기저기 상담받아봣는데 처음에 원장님 이랑 상담했을때
신뢰감 만땅 받고 결정했어요! 선생님들도 다 친절하시고 수술 후까지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모든것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붓기도 생각보다 금방빠졌고 쳐져있는 코끝만 건들고 싶었는데
원장님께서 자연스럽게 해주신덕분에 지인들이 티안나게 이뻐졌다고 해서 대만족입니다 ! 주변에서 코 수술을 한다고 한다면 코원 적극 추천해야할거같습니다 ㅎㅎ
샘들 넘모 친절하시구 잘해주셔서 내원의 마지막날에는 헤어짐에 대한 약간의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