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걱정은 하나도 안 했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본문




올해 초에 코 첫 수술을 했는데 4.5mm를 넣었지만 코 끝이 높지 않아 미간만 높은 코가 되어서 그 이후로 옆태가 너무 아바타같아서 옆태 사진은 한 번도 못 찍을 정도로 큰 스트레스여서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우선 코원은 너무 친절하세요 사진을 찍어서 내가 원하는 코 모양을 포토샵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내가 원하지 않는 코모양이 안 나올까 하는 걱정은 하나도 안 했답니다
미간은 낮고 코 끝은 높은 이쁜 반버선 코를 만들어주셨어요! 아직 한 지 2주밖에 안 되서 붓기가 빠지면 더 이쁠 것 같아요!!
-위 후기는 dkdjdi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