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3일차 솜뺏어여 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성형 3일차 솜뺏어여 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코성형 3일차 솜뺏어여 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본문

5cb5b61f280d1f7e3827d96270591fd8_1628487935_3714.jpg
5cb5b61f280d1f7e3827d96270591fd8_1628487948_1042.jpeg


하이코,필러제거 비중격 귀연골로 코수술했어요
3일차 코원에서 햇는대 솜빼는대 별로 안아팟고 시원..
코로 숨쉴수잇능게 행복 ㅠㅠ지금 붓기는 아랫쪽으로 다 뭉쳐서
볼이 빵빵..빨리 붓기빠지고 부목제거하구싶네여 ㅎㅎ


위 후기는 쏭쏭123499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