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일주일차 부목 실밥제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수술 일주일차 부목 실밥제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코수술 일주일차 부목 실밥제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5cb5b61f280d1f7e3827d96270591fd8_1628486659_6225.jpeg
5cb5b61f280d1f7e3827d96270591fd8_1628486662_6299.jpeg



안녕하세요

오늘도 실밥 부목 제거하러 서울까지 가는 지방러예요,,

(제 얼굴에 진심인 여자)

어제부터 노란멍빼느라 안대 전자렌지 돌려서 온찜질로 바꿔줬어요~~ 절골이라 그런지 다크처럼 눈이 꺼멓고 몰려서 누호가 보여서 좀 남상같지만 무보형물이라 미간 높이는 걱정이 없네요!!



* 혹시 자는사이에 실리콘 넣은거아니냐고 주말에 물었는데도 실장님이 아니라구 답변해주셨어요 ㅎㅎ *



아직 일주일이라 미간부터 코끝까지 너무 높고 아바타같은에 실밥 부목 제거부터 붓기 빨리 빠진다고 하니 찜질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지금은 콧구멍도 짝짝인데 붓기때문이겟죠....?

그리고 저 트임이랑 같이 했는데 붓기 없다고 하시는 분들

저 붓기 많았구요 거의 밥대신 호박즙 먹었구 베개를 엄청 높은거 썼고 찜질을 하루종일 했습니당 ㅎㅎ

집안에서 계속 움직였구요

맵고짠거는 다 먹었어요... !! 자기전에는 안먹는걸 추천해요


-위 후기는 예뻐진채니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