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일주일차 부목 실밥제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실밥 부목 제거하러 서울까지 가는 지방러예요,,
(제 얼굴에 진심인 여자)
어제부터 노란멍빼느라 안대 전자렌지 돌려서 온찜질로 바꿔줬어요~~ 절골이라 그런지 다크처럼 눈이 꺼멓고 몰려서 누호가 보여서 좀 남상같지만 무보형물이라 미간 높이는 걱정이 없네요!!
* 혹시 자는사이에 실리콘 넣은거아니냐고 주말에 물었는데도 실장님이 아니라구 답변해주셨어요 ㅎㅎ *
아직 일주일이라 미간부터 코끝까지 너무 높고 아바타같은에 실밥 부목 제거부터 붓기 빨리 빠진다고 하니 찜질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지금은 콧구멍도 짝짝인데 붓기때문이겟죠....?
그리고 저 트임이랑 같이 했는데 붓기 없다고 하시는 분들
저 붓기 많았구요 거의 밥대신 호박즙 먹었구 베개를 엄청 높은거 썼고 찜질을 하루종일 했습니당 ㅎㅎ
집안에서 계속 움직였구요
맵고짠거는 다 먹었어요... !! 자기전에는 안먹는걸 추천해요
-위 후기는 예뻐진채니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