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만족 해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너무 만족 해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너무 만족 해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본문

54056c473c19f6ba5a685b8b5d5292ef_1628213671_5057.png
54056c473c19f6ba5a685b8b5d5292ef_1628213671_4065.png
54056c473c19f6ba5a685b8b5d5292ef_1628213671_2172.png
54056c473c19f6ba5a685b8b5d5292ef_1628213671_3066.png


수술 한지 2주차에요! 붓기가 미간이랑 코끝에 아직 많이 남아 있어서 옆에서 보면 아직 아바타 같아요 ..ㅋㅋ

미감 붓기는 늦게 빠진다는데 ㅠㅠ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그리고 제가 복코라 정면효과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전보다 확실히 얄상해져서 너무 만족해요 ㅎㅎ

지금은 붓기가 코끝에도 많이 내려와서 부목땠을때보다 동글해지고 자연스러운느낌...?


붓기만 다 빠지면 라인도 그렇고 훨씬 만족할거 같아요

얼른 붓기 빠졌으면 좋겠어요... ♥


-위 후기는 먕먄얀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