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중입니다 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만족 중입니다 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만족 중입니다 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본문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89_0389.png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89_1072.png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88_8949.png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88_9702.png


코원성형외과 수술 일주일차 후기 남겨요!

제가 까다로운 복코라서 절골이랑 이것저것 수술 한다고 아직도

붓기가 많이 남아있네요

그래도 전보다 지금 붓기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 정도로 잘된 거 같아서 만족중입니다

시간이 약이라서 얼른 지나갔으면 합니다 ㅎ


-위 후기는 orzrzro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