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입니다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3일차 입니다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3일차 입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본문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24_3255.png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24_409.png
ba5fc31d032440d6813c6705974528c1_1628155324_4749.png



안녕하세요~ ㅋㅇ(ㅗ1)에서 수술한지 3일차입니다.

2일차부터 본격 붓기시작하더니 더이상 부을게 없다싶을만큼 부었는데 오늘아침 솜 제거하러가기전까지 계속 붓더라구요 ㅠㅠ 눈도 너무 무겁고 솜때문에 3일동안 하루에 1시간씩 쪽잠잤네요,, 오늘 내원해서 솜 빼고 절골실밥떼고 붓기레이저받고 몇시간 걸어서 붓기가 볼로 많이 내려왔어요.

미간이 부어서 눈이 몰려보이긴 한데 잠시 부목 떼셨을때 너무 모양이 맘에 들었어요, 얼른 일주일차 제거 기대돼요


-위 후기는 예뻐진채니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