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4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코수술 4일차 후기
드디어 코 안에 솜을 제거했다. 아마 천국이 있다면 지금 이 순간이 아닐까 싶다
항생제 주사와 붓기 케어를 마치고 돌아가면서 초밥과 간단한 먹거리를 먹었는데
그동안 코에 막혀 미각을 느끼지 못했던 내게 사막의 오아시스를 맛본 듯 하였다.
이제 붓기늰 다 오른 듯 하니, 빼는데 집중해야겠다 ㅎㅎ
-위글은 꿍창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