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본문




남자 코 수술 1일차 후기 입니다
제가 미간 사이에 콧대가 없고 화살코라 사진 찍히면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게 싫어서 코 수술을 진행했는데
아직 1일차라 잘 모르겠지만
붓기 심해지기 전에 라인만 보았을때 많이 만족했습니다
한 일주일은 지나야 수술이 잘 되었는지 알 수 있겠지만
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그리고 눈 수술도 생각이 있었는데 코를 높이니까
눈도 약간의 앞트임 효과가 있어서 기대ㅏ면서 시간 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위 글은 부릉부릉부릉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