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1dfac76c49ac508545c8cb5db7d9e4d7_1627709261_475.png
1dfac76c49ac508545c8cb5db7d9e4d7_1627709261_5341.png
1dfac76c49ac508545c8cb5db7d9e4d7_1627709261_5978.png
1dfac76c49ac508545c8cb5db7d9e4d7_1627709261_6656.png



남자 코 수술 1일차 후기 입니다

제가 미간 사이에 콧대가 없고 화살코라 사진 찍히면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게 싫어서 코 수술을 진행했는데


아직 1일차라 잘 모르겠지만

붓기 심해지기 전에 라인만 보았을때 많이 만족했습니다

 

한 일주일은 지나야 수술이 잘 되었는지 알 수 있겠지만

지금은 부은 얼굴만 찍어도 만족이네요 ㅎㅎ

그리고 눈 수술도 생각이 있었는데 코를 높이니까

눈도 약간의 앞트임 효과가 있어서 기대ㅏ면서 시간 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위 글은 부릉부릉부릉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