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감사합니다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감사합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본문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278_5833.png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278_647.png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278_7178.png


1월에 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우선 선생님들 모두다 친절합니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도 너무 만족해요! 콧날개 부분이 깔끄매진 부분이 제일 좋아요 ♥♥♥

주변사람들에게 많이 추천 할게요!!!

참 선물로 받은 블랙헤드 제거 패드도 너무 잘썼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위 후기는 thddl90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