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

본문

7a3e04869e7eef2a4c418b3bdf18d598_1627522911_632.png
7a3e04869e7eef2a4c418b3bdf18d598_1627522911_7387.png
7a3e04869e7eef2a4c418b3bdf18d598_1627522911_5257.png


코 성형 2주차 입니다!

붓기도 부목떼니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아직 다빠진 상태가 아니라서 자세히 보면

부자연 스러워 보일수 있지만 붓기가 덜빠져도

모양이 너무 예뻐서 정말 만족 스럽 습니다

귀 연골을 빼서 귀도 많이 부어있었는데

귀에 멍도 많이 빠져가고 있고, 귀모양도 안전하게 자리잡았습니다 ㅎㅎ

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 위글은 댕댕군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