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2주차 입니다!
붓기도 부목떼니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아직 다빠진 상태가 아니라서 자세히 보면
부자연 스러워 보일수 있지만 붓기가 덜빠져도
모양이 너무 예뻐서 정말 만족 스럽 습니다
귀 연골을 빼서 귀도 많이 부어있었는데
귀에 멍도 많이 빠져가고 있고, 귀모양도 안전하게 자리잡았습니다 ㅎㅎ
코원에서 성형 한 과거의 저에게 넘 감사합네요 ㅎㅎ
- 위글은 댕댕군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