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본문

2a87b383e44ab81a31c6f319f6e432f6_1627439994_9804.png
2a87b383e44ab81a31c6f319f6e432f6_1627439995_0739.png
2a87b383e44ab81a31c6f319f6e432f6_1627439995_1551.png
2a87b383e44ab81a31c6f319f6e432f6_1627439994_8176.png
2a87b383e44ab81a31c6f319f6e432f6_1627439994_9009.png


오늘은 벌써 수술한지 7일차가 되는날이에요!

드디어 코에 있는 부목을 떼고 테이핑을 제거하는 날이요! 

일주일동안 정말 코도 막히고 잠도 제대로 잘 못잤었는데 부목을 떼고 나니까 너무 통쾌했어요,,

그리고 실밥을 제거하고 소독하는데 실밥제거할때 좀 따가워서 눈물 찔끔 흘렸습니다...

그리고 다 제거하고 거울로 제 코를 봤는데 이게 제 코가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록 많이 달라져 있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아직은 붓기때문에 조금 부자연스러울수 있다고 하셨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자연스러워 질꺼고 더 얄쌍해진다고 하니

마음이 한결 놓였습니다. 그리고 다 끝나고 실장님하고 상담을 하는데 

저한테 화장품도 챙겨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히 잘쓸게요ㅠ 빨리 더 붓기빠져서 더 좋은 모습을 보고싶네요!


-위 후기는 jhy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