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본문





오늘은 벌써 수술한지 7일차가 되는날이에요!
드디어 코에 있는 부목을 떼고 테이핑을 제거하는 날이요!
일주일동안 정말 코도 막히고 잠도 제대로 잘 못잤었는데 부목을 떼고 나니까 너무 통쾌했어요,,
그리고 실밥을 제거하고 소독하는데 실밥제거할때 좀 따가워서 눈물 찔끔 흘렸습니다...
그리고 다 제거하고 거울로 제 코를 봤는데 이게 제 코가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록 많이 달라져 있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아직은 붓기때문에 조금 부자연스러울수 있다고 하셨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자연스러워 질꺼고 더 얄쌍해진다고 하니
마음이 한결 놓였습니다. 그리고 다 끝나고 실장님하고 상담을 하는데
저한테 화장품도 챙겨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히 잘쓸게요ㅠ 빨리 더 붓기빠져서 더 좋은 모습을 보고싶네요!
-위 후기는 jhy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