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복코 고민이신분들 코원 성형외과... 추천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수술한지 3일차에요!
평소 복코가 고민이라 수술하게 되었어요
저는 수술 전까지만 해도 하도 주변에서 복코는 해도
복코다 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너무 걱정했어요...
근데 수술 하고 딱 제 얼굴 봣을때 코끝이 뾰족해진걸 기대이상이라 너무 맘에 드는가에요 ㅠㅜㅜㅠㅠ
심지어 부목도 안땟는데 옆모습도...ㅋㅅㅋ얼굴애 입체감이 생긴거 같아서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코 솜빼기 전까진 너무 답답했는데 솜빼고 나니까
진짜 훨씬!!! 편해요 잘때도 그렇고 ㅠㅜ 코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얼른 부목 떼고 보고싶어요 ㅠㅜㅠㅠ 복코 고민이신분들 코원 성형외과... 추천드립니다...❤
-위 후기는 먕얌얌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