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6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6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본문

007d84d1eb0a4265e3b356eb61449804_1627269834_1594.png
007d84d1eb0a4265e3b356eb61449804_1627269834_2448.png
007d84d1eb0a4265e3b356eb61449804_1627269834_3358.png
007d84d1eb0a4265e3b356eb61449804_1627269834_4159.png






낮은 코가 고민이여서 병원을 알아보던 도중 1인 성형외과인 코원성형외과를 찾게 되었고 자연스러움과 이쁨을 둘 다 갖게 되었어요! 

사진은 6일차인데 저는 붓기가 얼굴에 없는 편인지 심하지 않았습니다 !


-위 글은 한국다람즤님 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