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4회 작성일본문






수술후 3일차입니다.
오늘은 병원에 가서 코안에 있는 솜빼는날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했습니다.
2틀동안 입으로만 숨을 쉬어서 많이 답답하고 입술도 많이 텄었는데 드디어 빼게 되어서 너무 통쾌했습니다.
얼굴도 부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심하게 붓지않아서 다행인것같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실밥도 빼고 부목도 뗀다고 하니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빨리 저의 코를 보고싶습니다
-위 후기는 jhy1005@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