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3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4회 작성일

본문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4_0057.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3_9311.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3_8519.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3_6627.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3_7327.png
32350932ca81074b44c4e15c3f5c1e4d_1627103243_7867.png




수술후 3일차입니다.

오늘은 병원에 가서 코안에 있는 솜빼는날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했습니다.

2틀동안 입으로만 숨을 쉬어서 많이 답답하고 입술도 많이 텄었는데 드디어 빼게 되어서 너무 통쾌했습니다. 

얼굴도 부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심하게 붓지않아서 다행인것같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실밥도 빼고 부목도 뗀다고 하니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빨리 저의 코를 보고싶습니다


-위 후기는 jhy1005@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