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당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옛날부터 코가 스트레스였었는데 왜냐하면 제코는 크고 짧고 복코에다가 콧구멍이 잘보이는 아주 최악의 조건을 가진 코였습니다.
너무 콤플렉스여서 생각끝에 큰결심하고 코성형을하게 되었습니다. 코성형은 코원성형외과에서 진행했구요.
이 병원에서 하게된 계기는 우선 코전문 성형외과이기도했고,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타 병원보다 합리적이였습니다.
또 상담할때 확신과 믿음이 있으셔보여서 저도 덩달아 믿음이 갔던것같습니다.
오늘 성형하고왔는데 늑연골채취라 끝나고 갈비뼈쪽이 살짝 욱신욱신거리네요..
아직은1일차라 잘 모르겠지만 겉으로만 살짝봐도 확실히 코가 높아지고 달라진것같아요 아직 숨쉬기도 불편하고 생활하는데 지장이 있는데 빨리 부목떼고 제 모습을 보고싶네요!ㅠㅠ
암튼 만족스러웠습니다!
-위 후기는 jhy1005@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