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당일 후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수술 당일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수술 당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

본문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5038.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5877.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671.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769.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85.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269_9475.png



안녕하세요 .제가 옛날부터 코가 스트레스였었는데 왜냐하면 제코는 크고 짧고 복코에다가 콧구멍이 잘보이는 아주 최악의 조건을 가진 코였습니다.

너무 콤플렉스여서 생각끝에 큰결심하고 코성형을하게 되었습니다. 코성형은 코원성형외과에서 진행했구요.

이 병원에서 하게된 계기는 우선 코전문 성형외과이기도했고,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타 병원보다 합리적이였습니다. 

또 상담할때 확신과 믿음이 있으셔보여서 저도 덩달아 믿음이 갔던것같습니다. 

오늘 성형하고왔는데 늑연골채취라 끝나고 갈비뼈쪽이 살짝 욱신욱신거리네요..

아직은1일차라 잘 모르겠지만 겉으로만 살짝봐도 확실히 코가 높아지고 달라진것같아요 아직 숨쉬기도 불편하고 생활하는데 지장이 있는데 빨리 부목떼고 제 모습을 보고싶네요!ㅠㅠ 

암튼 만족스러웠습니다!
 

-위 후기는 jhy1005@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