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부리코 1주차!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매부리코 1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매부리코 1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본문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0064_4536.jpg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0068_2779.jpg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0087_1602.jpg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0089_8067.jpg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0093_9636.jpg
 


부목떼고 실밥 푼 1주일 후기 입니다~!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 있어서 그런지

제 얼굴 같아 보이지 않아요ㅠㅠ

그래서 이런 저런 걱정 많이 했었는데

붓기 빠지면 또 모른다 하셔서

다시 열심히 붓기 빼고 있습니다 ㅎㅎ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


-위 후기는 밀키스짱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