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행복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한달차에 후기 올려용
코가 화살코라 비중격+귀연골 사용해서 콧대는 건들지 않고 코끝만 올렸어요 ! 그리고 메부리도 깎았습니다 !!
그래서 붓기는 빠지고 나서 보니까
결점은 가려지고 자연스러운 코만 남으니까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
이제 옆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
-위 후기는 mi2mi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