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마음을 진정되게 해주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9회 작성일본문

처음 큰 수술을 김 형택 원장님께 부탁드렸습니다.
처음에는 불안뿐이었습니다만, 선생님은 매우 상냥한 인상이라, 저의 마음을 진정되게 해주었습니다.
다른 분들 덕분도 있고, 문제없이 수술을 끝내어 앞으로 붓기가 빠져 이상형의 코가 되는 게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서포트 면에서도 충실히 해주셔서, 맡겨서 다행이었다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