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수술을 코원에서 하게 되어 다행이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9회 작성일본문

4년 전부터 코원에서 코성형을 하기로 했었지만, 드디어 할 수 있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콤플랙스였던 코가 너무 예뻐져서 울 정도로 기쁩니다!
앞으로는 자신감을 갖고 생활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화장이나 패션을 즐겨보고 싶습니다!! 정말 수술을 코원에서 하게 되어 다행이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