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매우 예뻐서 대만족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02회 작성일본문

이번에 처음으로 코 수술을 했습니다!
아직 다운타임 1주일 차입니다만, 이미 매우 예뻐서 대만족입니다!
많은 병원에 상담을 다니며,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한 코원에서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분 정말 친절하게,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후에도 걱정거리는 없는지 라인에서 몇 번이나 물어봐주시고, 확실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붓기 빠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