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옆 얼굴을 보는 데에 자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9회 작성일본문

처음 코원성형외과로부터 코 수술을 받아 좋았습니다.
첫 수술로 정말 걱정이 많았습니다만, 직원분이나 원장선생님이나 너무 친절하시고 상냥하셔서 릴렉스할 수 있었습니다!
낮은 코가 매우 콤플랙스였기에, 코성형을 함으로써 스스로의 옆 얼굴을 보는 데에 자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경과도 정말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