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친절하여 기뻤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36회 작성일본문

원래 컴플랙스였던 코를 코원에서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기쁩니다!
저는 돼지코를 해소하고싶지만, 내츄럴한 완성을 희망했습니다! 하지않아도 되는 수술은 확실히 상담을 해주시거나, 저의 희망에 맞춰주셔서 안심했습니다!
깁스를 뺀 뒤에도 아직 살짝 붓기가 있는 상태였기에, 추가로 내원예정을 잡아주셔서, 굉장히 친절하여 기뻤습니다.
완성된 얼굴이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