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첫 코성형이라 걱정 많았는데 상담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잘 챙겨주셨어요|코성형 후기【코원성형외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7회 작성일본문
신사 코원성형외과 환자 코수술 후기
첫 코성형, 코수술 후 관리, 카카오톡/온라인 상담 및 경과에 대한 실제 후기
처음 코수술이라 많이 걱정하시는 분들께
처음 하는 코성형은
“처음인데 괜찮을까?”
“코수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하지?”
“회복 중 궁금한 게 생기면 바로 상담할 수 있을까?”
누구나 걱정이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이번 환자분은 처음 하는 코성형이라 많이 걱정하셨지만
경과도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이후 직접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환자분 실제 후기
이번에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수술 전에는 처음 하는 코성형이라 많이 불안했지만, 원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후 관리도 잘 되어 있었고,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 LINE으로 상담할 수 있었고
답변도 빨라서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과도 순조롭고 예쁘게 잘 되고 있어서 결과가 기대됩니다
첫 코수술 전 확인하면 좋은 부분
☑︎ 편안하고 친절한 상담 분위기
☑︎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주는지
☑︎ 수술 후 관리 및 회복 안내
☑︎ 회복 중 바로 상담 가능한 시스템
코원성형외과 수술 후 관리 후기
코수술은 수술 자체도 중요하지만, 회복 과정과 수술 후 관리 역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환자분께서도 원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설명과 편안한 응대 덕분에 마음이 놓였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또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바로 문의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도 함께 남겨주셨습니다.
상담 문의
코원성형외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층
카카오톡 : kowonps1
02-6242-70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