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통역사분도 계시기에 커뮤니케이션도 정말 곤란함없이 통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본문
첫코수술로, 혼자 한국에 왔습니다만,
수술전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굉장히 친절히 대응해주셔서
불안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통역사분도 계시기에 커뮤니케이션도 정말 곤란함없이 통했습니다.
또 상담때에는, 저의 필요한 수술과 불필요한 수술을 전해주시는 등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코도 예뻐졌고, 다운타임때도 전혀 붓거나 아픈 일 없이 흘렀습니다. 여러분 모두 친절하고
질문에 답해주셔서 이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해서 좋았습니다.
코에 다시 신경쓰이는 것이 생겼을 때에는, 한국까지 와서 이쪽의 병원에 다시 부탁드릴 것입니다.
완성형이 기대됩니다.
감사했습니다!
-위 후기는 코원성형외과의 실제 일본환자분이 직접 작성하신 후기로써, 무단 도용 및 복제를 불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